본문 바로가기

댕댕이와 함께라면

애견 동반 24시 화성 셀프 세차장 : 루이네워시존

강아지를 키우는데 집에 혼자 두긴 그렇고.. 세차는 해야 하고... 할 때!! 애견 동반 가능한 세차장이 있다.

화성에 있는 루이네워시존. 상주견 루이가 있어서 루이네 워시존인가 보다. 

 

루이가 다른 강아지를 보면 조금 짖는다고 했는데... 우리 도담이한테는 짖지는 않았다.

요즘 대형견의 매력에 빠져 리트리버 루이 너무 귀여웠다.

 

세차장이 있고 세차장 뒤쪽으로 강아지들이 뛰어놀 수 있는 잔디밭도 있다.

현재 기준으로 아직 카페는 준비 중,..이라고 조금 더 준비 후에 오픈하신다고 하셨다.

카페까지 오픈하면 더더더 매력 있는 세차장이 될 듯!

 

루이네 워시존 입구

네비로 루이네워시존을 치고 갔는데 왠.. 막 다른 길..? 골목길이 나왔다. 처음 세차장 찾을 때 조금 헤맸는데

사장님이 영통로 1-3이 아닌 영통로 1로 치고 와야 한다고 했다. 

다음번에는 경기 화성시 영통로 1로 치고 가는 걸로... 방문할 때 꼭 주소'영통로 1'로 치고 가세요!!

 

 입구엔 트럭으로 워시존, 은모터스 라고 쓰여있는데 세차장도 하고 그 옆에는 자동차 정비?도 하는 것 같았다.

먼저 세차장부터 살펴보면.. 7개 정도의 차가 세차할 수 있고 그 앞에 자리를 옮겨 실내 세차하는 곳이다. 

 

루이네워시존 세차장
루이네워시존 세차장

 

아직 오픈 한지 얼마 안 되었다고 들었는데.. 그래서 그런지 아님 평일 저녁이라 그런지 사람이 얼마 없어 한산했다. 

세차장이 꽤 넓어 세차하기 좋은 것 같다. 

세차를 하기 위해서는 카드 발급을 하여 세차하면 되는데 옆에 사무실? 용품 파는 카운터에 가서 발급받아 사용하면 된다. 그 안에 여러 가지 자동차 용품도 팔고 있어 혹시 용품들이 필요할 때 사서 사용하면 될 것 같다. 

루이네 워시존 세차장 카드발급

카드를 발급받았으면 세차하러 고고고!!!! 셀프세차하는 방법은 친절하게 쓰여 있고

혹시 모르는 분들은 사무실에 여쭤보면 되니까~~~ 걱정 NO!

루이네워시존 셀프세차

걸레 빨거나 씻어야 할 때 개수대를 이용하면 되고 온수도 나온다고 하니 손 시릴 일은 없을 것 같다.

개수대나 분리수거하는 곳 등등 주변 시설들이 깨끗했다.

옆에 자판기도 있어 마시면서! 세차하기!

저 위에 카페인데.. 아직 오픈을 하지 않아 아쉬웠다. ㅠㅠ 빨리 오픈해서 카페도 가보고 싶다!!!

오픈은 하지 않았지만 살짝 보고 왔는데.. 아직 오픈을 안 했으니 카페 내부는 비밀로~~

세차장 뒤쪽으로 잔디밭이 있어 강아지들의 공간이다.

강아지만 혼자 데리고 가는 것은 무리고 사람 둘 이상과 함께 강아지가 갔을 때 세차하는 동안 뒷 잔디밭에서 놀고 있으면 좋을 것 같다. 잔디밭에서 강아지들 뛰어놀면 너무 좋은 공간이다. 

그런데... 저녁이라 그런지 모기가 너무 많아서 모기한테 신나게 뜯기고 왔다지요ㅠㅠ

 

세차장이 일단 넓고 무엇보다 시설들이 깨끗하다는 점이 좋았다.

 강아지와 함께 갈 수 있다는 점도 너무 큰 장점!!!

견주분들 세차도 이제 강아지와 함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