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을 끄적끄적

시흥의 한 예쁜 공원.

안녕하세요! :)

링링씨가 가고 시흥에 있는 '시흥 갯골 생태 공원'에 다녀왔어요.

저녁에 가서 노을이 점점 지더니... 하늘이 온통 빨갛게 물들어 너무 예쁜하늘을 볼 수 있었어요.

저는 예쁜 하늘, 구름을 보면 괜히 기분이 좋아지는 것 같아요!!

 

예쁜 꽃이나 갈대, 넓은 잔디밭이 있어 사진을 찍어도 예쁘게 나올 장소였답니다!! 더위가 한껏 꺽여 요즘 선선한 바람이 부는 요즘 날씨에 산책하거나 나들이 하기 딱 좋은 공원인 것 같아요. 공원이 생각보다 엄~~~~청 넓어요!!!

 

댕댕이도 함께 갈 수 있어서 더 좋으네요 ㅎㅎ (배변 봉투는 필수!!) 또 공원에 염전이 있는데 천연 소금으로 아이들이 놀이 할 수 있는 곳도 있다고 해서 아이들과 함께 가기도 참 좋은 장소에요.

넓고 예쁜 꽃들이나 갈대 넓은 잔디밭도 있어 사진을 찍으니 예쁜 사진이 나와 기분도 좋고 힐링도 되는 저녁이였어요.

 

 

주말에는 피크닉 세트도예약제로 대여가 된다고 해서 다음에는 피크닉 세트도 대여해서 피크닉 가려고용 ㅎㅎㅎㅎ

한번 다녀와보세요 좋은 힐링 시간이 될 공원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