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카페] 애견 동반 카페 '루프앤독'

잉여로운 추석을 벗어나고자 카페에 다녀왔다.

오늘 다녀온 카페이름은 '루프 앤 독'  안산 한대앞역 근처에 있는 애견동반카페이다.


카페에 들어서니 참신하고 웃긴 문구가 나를 반겨주었다.

사람 동반가능 애견 카페 '루프 앤 독'
'사람 동반 입장 가능' ㅎㅎㅎ 정말 애견들을 위한 카페인 것 같아 기분이 좋았다.

 

들어가기 전!! 여러가지 이용수칙들 루프앤독 카페가 이제 막 새로 새긴 카페여서 깔끔! 했다.

입구에 들어가는데 많은 강아지들이 멍멍멍!! 짖으며 반겨주었다~~ 귀여운 강아지들ㅎㅎㅎ

 

입장료는
애견 5kg 미만 - 1000원
애견 5kg 이상 - 2000원
사람 학생 - 2000원
사람 성인 - 3000원 이라고 하지만 오픈한지 얼마 안되 이벤트로 '무료'로 입장했다.


카페에서 애견 유치원, 호텔, 수영장등 운영하고 있고 또 간식이나 장난감도 샴푸 강아지 용품도 함께 팔고 있다.

나는 음료를 시키고 바깥 루프탑 테라스에 자리 잡았다.

테라스에는 인조잔디에 깔려 있어서 강아지들이 뛰어놀기 좋게끔 되어 있다.

 

안녕하세요 도담이에요 ㅎㅎ

 

야외 루프탑

 

견생샷 찍어주고 싶은데 어렵네.

외부 테라스는 테이블, 해먹, 뛰어놀 수 있는 공간, 뒤쪽으로 가면 강아지 수영장도 있고

강아지 사진도 예쁘게 찍어 줄 수 있는 대나무 포토존도 있다.

 

도담이는 오늘 멜빵입고 출격 했는데.. 도담이는 강아진데 강아지를 별로 안좋아한다 ㅠㅠ

가서 뛰어놀으라구!!!!! ㅎㅎㅎㅎ

 

여기 카페는 생긴지 얼마 되지 않았고 깔끔해서 강아지와 함께 가면 좋은 카페.

그래도 추석 날 잘 보냈다!

 

  

 

위치는 경기도 안산시 상록구 중보로 23, 노브랜드건물 꼭대기.